2011년 6월 26일 일요일

애플 삼성 소송 제기 - 넥서스S 유저는 왜 분노하는가?

나는 넥서스S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고 있다.

그런데 최근 벌어진 애플의 삼성 소송 제기로 인해 커다란 분노를 느끼고 있다.


(1) 넥서스S는 삼성전자의 안드로이드폰중에서 판매량 꼴찌를 하고 있는 꼴찌폰이다.



넥서스S는 태블릿PC인 갤럭시탭보다도 안팔렸다. (이럴수가...)

넥서스S는 꼴찌폰외에도 안드로이드를 빗댄 "꼴찌로이드"라는 이야기를 듣기도 한다.

넥서스S에는 여러가지 장점도 있지만, 스마트폰 판매량 꼴찌를 하고 있다면 여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것이라 인정하고 싶다.

솔직히 넥서스S는 우리나라 사용자들의 인터넷 습관과는 맞지 않는 면이 있다.

하지만 넥서스S에게는 레퍼런스폰이라는 자존심이 있으며, 주인만 잘 만나면 넥서스S는 아이폰5를 능가하는 성능을 보여줄 수도 있다.

즉 IT개발자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머 또는 영어와 구글 모바일 서비스에 익숙한 유저들에게 넥서스S는 강력한 머쉰이 된다.


(2) 그런데 애플이 삼성을 고소하는 과정에서, 애플과 스티브 잡스는 넥서스S 유저의 자존심을 건드렸다.

애플은 판매량 1위와 2위를 하고 있는 갤럭시S와 갤럭시S2는 폐기하라는 소송을 내면서, 넥서스S에 대해서는 이렇다할 언급을 안하고 있는 것이다.

관련 뉴스 : 애플 초강수 소송…"갤럭시S 모두 폐기하라"

관련 포스트 : 애플 삼성 소송 제기 - 애플 아이폰 특허권으로 갤럭시 S2 고소

그러지않아도 넥서스S는 삼성전자의 안드로이드폰중에서 꼴찌를 하고 있는데, 소송을 하는 과정에서도 찬밥 취급을 받고 있으며, 논의의 대상 자체가 되지를 못하고 있는 것이다.

넥서스S는 안중에도 없다는거냐?

애플 아이폰5...어디 두고 보자.

비록 꼴찌폰이기는 하지만, 꼴찌의 분노를 뼈저리게 느끼게 해주겠다.







댓글 2개:

익명 :

귀여운 포스팅 ㅎㅀㅎㅎ
저도 넥s유저입니다 ㅎ

안드로 포스트 :

귀엽다고 하시다니...

저의 분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은것 같군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