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5일 토요일

티아라 롤리폴리 가사 논란 부분 - 티아라 노출 환청

티아라 롤리폴리 가사중에 좀 이상하게 들리는 부분이 있었다.

너에게 나를 벗겨줄거야...로 들리는 부분이 있었던 것.

그러나 이것은 나의 착각이었다.

문제의 가사 부분은 "너에게 나를 보여줄거야" 였다고 한다.


▼ 아래 동영상의 0:35초 부분에 문제의 가사가 나온다.

"안보낼거야, 너에게 나를 보여 줄거야...아아아아...투나잇!"



내게는 이 부분이...

"안보낼거야, 너에게 나를 벗겨 줄거야...아아아아...투나잇!"으로 들렸었다.

나도 모르게 환청이 들렸던 듯.




티아라 팬들에게 죄송하다.

나도 티아라 팬질을 좀 해볼까 했는데, 아는게 없다보니...이런 실수를 저지르게 되었다.





댓글 2개:

익명 :

보청기 사용을 추천한다

익명 :

한국어 듣기도 이 모양이니 영어 듣기 평가는 안봐도 뻔할거 같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