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일 화요일

제시카 고메즈 실제몸매와 제시카 고메즈 가슴성형 논란

제시카 고메즈는 호주 출신의 글래머 모델인데, 실제 몸매와 사진은 다르다는 이야기가 있다.

또한 가슴이 너무 커서 가슴을 성형했다는 의혹도 있다.

그러나 방송에 나온 모습을 보면, 제시카 고메즈의 실제 몸매와 사진에 큰 차이는 없는것 같다.


(1) 제시카 고메즈의 실제 몸매는 무척 볼륨감있는 글래머이다.

그러나 한국이나 일본 여성은 슬림하고 날씬한 몸매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고, 미국에서는 에어로빅으로 다져진 몸매를 선호하기 때문에, 제시카 고메즈도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가 있는것 같다.

제시카 고메즈의 사진중에는 뚱뚱하게 보여지는 모습도 있다.

하지만 글래머 스타일의 여자는 사진을 어떻게 찍느냐에 따라 뚱뚱하게 보이는 경우가 있을뿐, 제시카 고메즈가 실제로 뚱뚱한 것은 아니다.

비만 체형을 갖고 있는 여자들은 무작정 다이어트를 할게 아니라, 제시카 고메즈 스타일의 몸매를 갖도록 다이어트 전략을 세우는 것도 좋을것 같다.

▼ 약간 뚱뚱한 느낌이 드는 제시카 고메즈.


▼ 제시카 고메즈의 다크 엔젤 여성 속옷 화보


다리는 포토샵으로 조금 늘린것 같기도 하지만...(뭐, 괜찮다는 것임)


(2) 제시카 고메즈 가슴성형 이야기가 나오는 것은 가슴이 너무 크기 때문인것 같다.

그런데 제시카 고메즈가 가슴 성형을 한 것 같지는 않고...포토샵 처리를 하는 경우가 있는것 같다.

어떤 사진에서는 제시카 고메즈의 가슴이 슈퍼 울트라 사이즈인데, 또 어떤 사진에서는 가슴이 약간 큰 정도이기 때문이다.

▼ 제시카 고메즈의 슈퍼 울트라 가슴


위의 사진에서는 제시카 고메즈의 가슴 크기와 얼굴 크기가 비슷하다.

가슴때문에 남자가 끌어안기 어려울 것 같다는 느낌이 들 정도.

이 게시물에 있는 사진은 클릭하면 확대된다. 위의 사진을 확대해서 보면, 가슴이 비정상적으로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런데 다른 사진에서는 이 정도로 가슴이 크지는 않다.

▼ 제시카 고메즈의 섹시한 글래머 가슴


남자들에게 제시카 고메즈의 실제 몸매나 가슴성형 여부가 중요하지는 않다.

날씬한 몸매는 아니지만, 자기 체형에 맞는 글래머 몸매를 유지한다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