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8일 화요일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 티아라 다이어트 음식은 장어

한류 아이돌로서 구글 블로거들에게 '스마트 아이돌'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티아라의 다이어트 식단이 화제에 올랐다.

티아라의 효민이 티아라의 도시락 사진을 트위터에 공개하면서, '장어먹고 힘내자'라는 글을 남긴 것이다.

▼ 티아라 효민 트위터 캡쳐화면


캡쳐 화면 링크 : 티아라 효민 트위터


(1) 티아라의 도시락은 한마디로 "푸른 초원"으로서, 나물에 채소만 많다.

콩나물이 보이고, 상추와 깻잎, 마늘도 보인다.

그런데 푸른 초원위에 등장한 장어구이...밥위에 있는 것이 장어이다.

장어는 영양가가 높은 식품으로서, 정력식품이자 미용식품, 다이어트 보조 식품으로도 유명하다.

문제는 장어가 비싸다는 것이다.

티아라의 효민이 얼마나 장어가 반가웠으면, 트위터에 장어먹고 힘내자라는 글까지 썼을까...

푸른 풀밭위에 등장한 장어를 보고 감격한 효민...ㅋ


(2) 장어는 혈액순환에 좋아서 남자의 스태미너와 정력에 좋을뿐더러, 여성의 난소 작용을 활발하게 해주어서 여자의 노화를 막고 피부에도 좋다고 한다.

그런데 장어는 신체의 불포화 지방산의 산화를 억제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보조 식품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다이어트를 할때 불포화 지방산이 부족하게 되면 기초 체력을 뒷받침 해줄 수 없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할때는 불포화 지방산의 섭취는 필수적이다.

영양 보충한답시고 고기를 많이 먹었다가는 포화 지방산이 늘어나서 살이 디룩디룩찌는 콜레스테롤 덩어리가 되버린다.

▣ 포화 지방산 : 돼지 기름, 소기름등 동물성 기름으로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인다.

▣ 불포화 지방산 : 좋은 지방으로서 참기름과 같은 식물성 기름과 고등어, 연어 등 등푸른 생선에 많다.

장어는 칼로리가 높은 고단백질 식품이다. 체력 보충을 위한 다이어트 보조 식품으로서 좋다는 것이지, 운동도 안하면서 장어를 많이 먹었다가는 심각한 체중 증가를 보게 된다.


(3) 티아라는 저녁 식사는 가볍게 먹지만, 아침과 점심은 잘 챙겨 먹는다고 한다.

티아라의 효민은 엠넷TV 방송에서 벌칙으로 밥을 굶을 위기에 처한 적이 있었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점심까지 굶게 되면 티아라는 거의 쓰러질 지경이 된다.

결국 티아라의 효민은 "지금 답변하면 밥을 먹을 수 있는건가요?"라는 말까지 하게 된다.




(4) 여자 연예인은 몸매 유지를 위해 다이어트를 해야만한다.

"먹고 싶은거 다 먹는데 저는 원래 살이 안찌는 체질이네요. 호호호" 이런 말은 전부 다 거짓말이자 가식이다.

효민은 솔직해서 참 좋다.



티아라 효민은 도시형 여자 스타일을 갖고 있다.

그런데 적당히 세련된 도시형 여자 스타일이 되어야지, 삐쩍 마른 패션 모델처럼 되면 가까이 하기 어려운 사람이라는 느낌을 줄 수 있으니까...너무 과도한 다이어트는 하지 않는게 좋을것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